코끼리핫도그, 여름 신메뉴 샤케라또 2종 출시
2020.07.23




소자본 창업 전문 브랜드 ‘코끼리가 반한 핫도그’(이하 코끼리핫도그)는 올 여름 신메뉴로 샤케라또 2종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샤케라또는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를 많이 마시는 이탈리아인들이 여름철에 자주 마시는 커피다. 이탈리아어로 ‘흔들다’(shake)는 뜻으로 셰이커에 에스프레소와 얼음 조각을 넣고 흔들어 만든다.


코끼리핫도그 샤케라또 2종은 샤케라또와 스위트 샤케라또다. 업체에 따르면 흑맥주가 연상되는 샤케라또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에스프레소 거품에 깊고 진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커피음료로 맛과 심미성까지 모두 갖추어 인기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위트 샤케라또는 달콤한 맛을 가미하여 달콤한 커피맛을 찾는 고객의 취향에 맞을 것으로 보인다.


코끼리핫도그 관계자는 “코끼리핫도그 커피는 100% 아라비카 원두로 빅사이즈 잔에 2샷이 들어가 진하면서 가성비 좋은 커피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신메뉴는 풍성한 거품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며 깔끔하면서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코끼리핫도그는 최근 코끼리와플을 출시하기도 했다. 얇은 베이직와플과 두껍고 큰 코끼리와플에 생크림을 듬뿍 얹어 맛과 가성비 모두를 잡은 와플 메뉴는 배달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끼리가 반한 핫도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72117402219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