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핫도그' 딸기 시리즈 5종 신제품 출시
2021.01.26




부담 없는 가격과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에서는 딸기 시즌을 맞이하여 5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와 잘 어울리는 와플 2종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주스 3종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딸기를 사용한 이번 와플과 주스는 딸기 마니아들과 와플 마니아들의 사랑까지 한 몸에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메뉴는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의 강점인 풍성한 토핑까지 더해져 주목할 만하다.


먼저 ‘생딸기 와플’은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진 와플이다. 가성비 좋은 간식으로 잘 알려진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는 아이들 간식부터 바쁜 직장인의 한 끼로도 손색이 없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와플에 크림과 딸기를 더해 상큼함과 달콤함을 더했으며, 캐러멜 시럽을 뿌려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일품인 디저트를 선보였다.


다음으로 ‘생딸기 누텔라 와플’은 누텔라 초코와 딸기가 어우러진 와플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구운 와플에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후 신선한 딸기와 누텔라 초코크림을 듬뿍 얹은 이 제품은 달달함과 상큼함, 와플의 고소함까지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이 외에도 ‘딸바주스’, ‘딸기주스’, ‘바나나주스’를 출시하여 와플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를 출시하였다. ‘딸바주스’는 딸기와 바나나를 함께 넣어 만든 음료로써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음료이다.


‘딸기주스’는 봄 시즌을 대표하는 딸기만을 사용한 음료로써, 신선한 딸기를 엄선하여 만들며, 기타 시럽을 추가하지 않아도 달달,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바나나주스’는 음료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신제품으로 나온 와플과 잘 어울리는 음료이다. 바나나 껍질을 제거 후 속 바나나만을 온전히 사용하기 때문에 떫지 않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딸기 마니아는 물론 와플과 과일을 사랑하는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하며‘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상에서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시즌음료와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6605619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