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 허브티 등 신메뉴 3종 출시...이번 봄, 힐링을 위한 새로운 음료
2021.03.22



가성비와 맛을 두루 갖춘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는 차(茶)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봄 환절기 속 지친 몸을 힐링을 할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따뜻한 힐링’을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허브티 신 메뉴 3종은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기승인 계절을 맞이하여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티로써 누구나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맛과 향, 오감을 자극하는 차 한 잔과 함께 나른한 봄날의 일상을 은은하게 유지하고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떨쳐버리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는 기존에도 저렴한 가성비 와플과 핫도그, 다양한 음료를 준비하여 등하교길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봄에 맞춘 얼 그레이 티와 페퍼민트 티, 캐모마일 티를 선보이면서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을 주고자 한다.




신메뉴 중 얼 그레이 티는 고급스러운 느낌에 코끝을 스미는 특유의 홍차 향기를 느껴볼 수 있는 차로, 진하게 우려냈기 때문에 진한 오렌지색을 보이며 달콤 쌉쌀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 


다음으로 페퍼민트 티는 화한 민트 향을 느껴볼 수 있는 차로,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항균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요즘처럼 기온차가 심하고 감기에 민감한 시기에 따뜻하게 마셔주면 좋은 음료이다.


마지막으로 캐모마일 티는 달큰하고 은은한 향기를 느껴볼 수 있는 차로, 마음의 안정과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주는 효과를 가졌다. 깊게 우려내어 진한 풍미를 느껴볼 수 있으며 차 메뉴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마셔볼 수 있다.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에서는 봄 햇살과 어울리는 싱그러운 허브티 신 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청량한 힐링의 감성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ids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