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핫도그’, 추억 담긴 신메뉴 컵 떡볶이 출시
2021.05.17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합리적인 가격과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코끼리가 반한 와플&핫도그(이하 코끼리 핫도그)에서 추억이 가득 담긴 신메뉴 컵 떡볶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떡볶이가 하나의 요리로 자리잡은 요즘은 순대나 튀김에 곁들여 먹거나 간식으로 소량 사 먹기에는 힘든 메뉴가 되었다. 배달 가능한 최소가격이 기본적으로 1만 원 이상인데다 1인분을 팔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 보니 간식으로 먹기에는 양이 과거에 비해 커졌으며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요즘 소비자들이 더더욱 학교 앞 분식집에서 매콤하고 달달한 냄새를 풍기며 침샘을 자극하던 컵 떡볶이를 그리워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진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끼리 핫도그에서는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추억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컵 떡볶이를 출시한다.


코끼리 핫도그의 컵 떡볶이는 일반 컵 떡볶이와 치즈 컵 떡볶이 2가지로 출시되는데, 컵 떡볶이는 매콤하고 달달한 분식집 양념에 쫀득한 밀떡과 두툼한 어묵이 들어가 식감을 자극한다. 치즈 컵 떡볶이는 매콤하고 달달한 양념의 일반 컵 떡볶이에 고소한 체다 치즈를 가미하여 매운 맛에 약하거나 부드러운 치즈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저격한 메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끼리 핫도그 관계자는 “떡볶이와 핫도그, 떡볶이와 토스트 등 떡볶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메뉴가 판매되고 있는 만큼 코끼리 핫도그의 여러 가지 메뉴와 함께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코끼리 핫도그의 이번 컵 떡볶이 출시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옛 감성을 자극하고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만족스러운 간식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끼리 핫도그는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계 시장에 어려움이 있던 시기에 소비위축 극복 지원을 위하여 가맹점 로열티를 면제하는 등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도모하며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다.


소자본 창업 문의와 신 메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코끼리 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보도 바로가기>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755